FAQ

  •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중고부품 1번지, 에코오토입니다.

    에코오토는 전화 주문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중고부품의 특성상 같은 부품이 쇼핑몰에 여러 개가 업로드되어 있고,
    각각의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에코오토에서 제공한 부품의 상태를 직접 보시고 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단, 올바디(완차)의 특성상 별도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중고부품 1번지, 에코오토입니다.

    에코오토에서의 주문확인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주문확인 가능하며,
    마이에코 내에서 보다 자세한 배송상태 및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에코 확인]
    - 마이에코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 최근주문내역 > 배송상태 확인

    [이메일 확인]
    - 회원정보에 입력된 이메일 주소로 보낸 주문완료 메일 확인

    감사합니다.
  • 할인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중고부품 1번지, 에코오토 입니다.

    저희 에코오토의 모든 상품은 제값표(정찰판매)입니다.
    보다 나은 상품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에코오토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같은 제품에 가격이 다른건 왜 그런가요?

    A. 안녕하세요. 중고부품 1번지, 에코오토입니다.

    현재 중고부품 판매 가격은 각 제품의 상태(등급) 및 수급 과정에 따라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등급 : 생활 기스
    -세월의 흔적이 있는 정상 상품 입니다.

    2등급 : 파손 발생
    파손 부위가 있는 상품으로 파손 부위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